반품가능상품 |
1.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불량인 경우 2.주문한 내용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|
반품불가상품 |
1. 접수기한이 지난 경우
2. 상품 및 구성품을 사용하였거나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(파손/오염/고장 등)된 경우
3. 상품 사용 시 상품설명서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
4. 개봉 후 반품불가
5. 상품하자없이 주문 오류 및 주문 취소인 경우(신선상품/주곡,냉장/냉동,유제품 등)
6. 단순히 구매의사가 바뀌었거나 단순 기호차(맛/향/색 등의 경우)
7. 시간이 경과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
8. 사전예약(산지직송)을 통해 예약마감이 완료된 상품은 반품/취소 불가
9. 회원 귀책사유로 인해 반품이 지연될 경우 반품 제한될 수 있습니다.
|
반품 접수기한 |
1. 공급일로부터 7일 이내
|
문의 및 접수처 |
1. 고객센터 반품/결품 문의 게시판으로 접수 요청드립니다.
|
필수확인사항 |
1. 모든 상품은 배송(구입) 즉시 상품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2. 냉동상품 반품시에는 냉동상태 유지하여 반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(단,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, 주문한 내용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에 한함)
3. 상품하자 이외의 교환/반품의 경우 운송비는 회원 부담입니다.
4. 임의로 반송 및 수취를 거부하실 수 없으며 안내된 기준에 의해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.
5. 누락된 상품이 있을 경우 공급일로부터 다음날까지 원재료 관리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|